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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0 (월)

[핫이슈 키워드] 'Table 2025'

 

 

경제타임스 김은국 기자 |  'Table 2025’는 SK텔레콤이 자사의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프리미엄 미식 초청 행사로, 통신 서비스를 넘어 고객에게 감성적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대표적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SK텔레콤이 1997년부터 이어온 멤버십 서비스의 연장선상에서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한 프리미엄 이벤트로 기획된 것으로, 미식과 문화를 결합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Table 2025’는 특히 △서울·부산·제주 등 전국 10개 주요 도시의 최고급 호텔 뷔페를 무대로, △총 3천 명의 고객(1,500명 추첨, 1인 2석 초청)을 초대해 진행된다. 고객들은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코스 뷔페와 함께 SKT의 파트너 브랜드 제품 증정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는 구조다.

 

행사는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SK텔레콤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통신사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상징적 프로그램으로 평가된다. 또한 미슐랭 셰프 초청, 지역별 특색 메뉴, 문화공연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Table 2025’는 2014년 첫 개최 이후 매년 콘셉트를 달리하며 이어져 왔고, 코로나19로 4년간 중단됐다가 2023년에 재개됐다. 올해는 그 규모를 전국 단위로 확대한 것으로, SK텔레콤이 추구하는 ‘고객 중심 체험형 마케팅’의 정점으로 평가된다. ‘Table 2025’는 T멤버십을 단순 할인 플랫폼이 아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시키는 대표 프로젝트로, 통신과 미식, 문화가 결합된 SK텔레콤만의 고객 경험 혁신 모델이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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