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여원동 기자 | SK텔레콤은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를 12월21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만다라트 계획표를 활용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체험을 통해 새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람객은 전시 공간에서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T 팩토리 성수는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윈터 마켓’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으며,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개인 목표 등 8개 주제로 나눠 운영한다.
이번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일부 브랜드는 T 팩토리 성수 전용 한정 상품과 할인 제품, 굿즈 등을 선보인다.
또한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주제에 맞춘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AI 기반 강점 진단 검사, 취미 선택 체험,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람객은 전시의 마지막 단계에서 개인 목표를 설정하는 코너를 체험할 수 있으며, 2026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와 실천 방법을 작성해 자신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전시를 마무리하게 된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이용자들이 스스로의 계획을 점검하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