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성향에 맞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The CLASSIC NEO(더클래식네오)’를 공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The CLASSIC NEO’는 고객이 자신의 소비 특성에 따라 혜택 업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카드로, 자기 계발, 의료, 보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고객은 ‘나를 위한 Gift’ 또는 ‘가족을 위한 Gift’ 중 하나를 선택해 연 1회 7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쿠팡, 편의점, 배달 앱, 병원·약국 등에서의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까지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며,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한도 없이 1.5%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평일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요식업종 이용 시 5% 할인 혜택(월 2만 원 한도), 연 4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및 특급 호텔 발렛파킹 서비스(Mastercard 브랜드 한정)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The CLASSIC NEO’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30명을 추첨해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he CLASSIC NEO’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1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은 12만원이며, 카드 디자인은 알파벳 C를 형상화한 메탈릭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향후 메탈 플레이트 버전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