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헥토헬스케어는 키즈 전문 브랜드 '김석진LAB(랩)'을 통해 키즈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헥토헬스케어는 키즈 전문 브랜드 '김석진LAB(랩)'을 통해 키즈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월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베이비·키즈 주요 라인업 제품 구매시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성장기 아이의 장 건강과 기초 영양을 함께 챙기려는 부모들에게 실속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반복 구매율이 높은 영유아·키즈 카테고리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함께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김석진LAB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채워주는 브랜드다. '드시모네'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전문성을 입증한 김석진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아이의 장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장 단계별 필수 영양을 고려해 설계된 키즈 건기식 라인업을 더 폭넓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이 필요한 영양을 빈틈 없이 채울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키즈 건기식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2599억원으로, 3년새 50% 이상 성장하며 '프리미엄 육아’의 핵심 영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