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 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캐딜락 오너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기여하기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 실내 항균 및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