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조출연자 매칭 플랫폼 왑, 정식 출시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 보여
  • 오정민
  • 등록 2025-02-11 16:42:38

기사수정

보조출연자 매칭 플랫폼 ‘왑’이 2024년 10월 18일 베타 론칭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왑` 앱 이미지

‘왑’은 지난해 12월 테스트 기간을 거쳐 2025년 1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출연자 가입 수 3400명을 돌파하며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왑’은 보조출연자를 필요로 하는 제작사와 출연자를 혁신적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1월 한 달간 2428명의 출연자가 작품에 참여했으며, 거래 금액은 최저시급 기준 최소 2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는 단순한 중개 서비스를 넘어 보조출연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일자리 연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음을 증명한다.

 

현재 ‘왑’을 통해 보조출연자들이 참여한 작품으로는 △U+tv의 ‘메스를 든 사냥꾼’, ‘러브포비아’ △넷플릭스의 ‘당신이 죽였다’, ‘이 사랑 통역되나요’ △SBS의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귀궁’, ‘우리들의 초콜릿’, ‘우리 영화’, ‘열혈사제2’ △MBC의 ‘언더커버 하이스쿨’, ‘월간남친’, ‘맹 감독의 악플러’ △KBS2의 ‘24시 헬스클럽’, ‘은수 좋은날’ △tvN의 ‘금주를 부탁해’, ‘이혼보험’ △JTBC의 ‘마이유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협상의 기술’ △ENA의 ‘취하는 로맨스’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콘텐츠에 보조출연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왑’측은 보조출연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더욱 많은 제작사와의 협력을 통해 출연 기회를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플랫폼 개선과 함께 보다 원활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보조출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왑’은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업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최상의 매칭 시스템을 통해 보조출연자 및 제작사 모두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문자에 포함된 인터넷주소 누르지 마세요”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진숙)는 최근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불법스팸을 통한 전화금융사기, 금융투자사기, 온라인 신용사기 등 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며 28일 국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으로 신고하기 방통위는 문자 속 인터넷주소를 무심코 클릭하거나 모르는 번호와의 통화로 인해 고액 피해로 이어...
  2.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 9월 1일부터 매입 신청 개시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3. 국가수사본부장도 직접 나섰다…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5편 공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본부장 박성주)가 최근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예방 홍보 영상 5편을 제작, 28일부터 경찰청 유튜브 채널과 TV·지하철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본격 공개한다.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영상 `기관사칭편`(본부장 출연)이번 영상에는 박성주 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누구나 보이스피싱
  4.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 프랑스식 정통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가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개점했다.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브런치 메뉴를 특화한 매장으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163㎡, 8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리나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에 우드와 크림 톤을 더한 `테라스
  5.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스타일라잇 강남역 OOH 광고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
  6.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 성료 서울시립화곡청소년센터(관장 정상영)는 지난 8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2박 3일간 진행된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5년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활동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번 교류사업에는 충남 아산 지역 중등 청소년 26명이 참
  7. 일산대교, 9.1일부터 하이패스 차로 확대…출퇴근길 정체 해소 기대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경기도는 민자사업자인 일산대교(주)와 함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