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T1 선수들과 청년 고객 응원 팬미팅 가져
  • 김민석
  • 등록 2024-09-23 11:20:45

기사수정
  • SKT, 청년 고객 200명과 T1 선수 5명 현장 팬미팅…온라인 생중계로 참여 고객 확대
  • T1 선수와 1:1 대화, 응원 메시지 직접 녹음…’0(영)’ 고객에 ‘세상 하나뿐인 응원’ 전달
  • T1 한정판 마우스 장 패드 및 로밍 카드 등 고객에게 깜짝 선물 제공

SK텔레콤이 한국 대표 e스포츠팀인 ‘T1’과 함께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가졌다.

 

SK텔레콤이 지난 20일 한국 대표 e스포츠팀인 `T1`과 함께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가졌다. T1 선수단과 SKT 청년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미팅을 진행하는 모습

지난 20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열린 ‘0×T1 녹음회 팬미팅’(이하 T1 팬미팅)에는 T1 소속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케리아’ 류민석, ‘구마유시’ 이민형과 지난 7월 갤럭시 Z 폴드6, Z플립6을 개통한 ‘0(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청년 고객 20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0(영)’은 SKT의 만 13~34세 청년 고객을 위한 브랜드다. SKT는 청년들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영화·커피·로밍 비용을 매월 50% 할인해 주는 0청년 요금제, 매월 10, 20, 30일에 청년 고객을 위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0 day’,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의 공연/전시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T1 팬미팅도 청년 고객을 위한 SKT의 대표적인 행사다. SKT는 지난해 첫 팬미팅 행사의 뜨거운 고객 호응을 반영해 이번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초청 고객 수를 75명에서 올해 200명으로 크게 늘리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유튜브와 아프리카TV로 현장을 생중계하며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했다.

 

‘0×T1 녹음회 팬미팅’은 T1 선수가 고객에게 응원 메시지를 녹음해 주는 ‘녹음회’와 T1 선수들과 고객이 함께 응원과 공감의 시간을 갖는 ‘팬미팅’으로 나눠서 진행됐다.

 

녹음회는 SKT만의 독특한 팬미팅 방식으로 고객들은 T1 선수들과 1:1로 대화를 나누고, 자신의 핸드폰에 최애 선수가 직접 응원 메시지를 녹음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일반적인 1 대 다수의 팬미팅과 달리 좋아하는 T1 선수와 가깝게 소통하고 응원 메시지를 직접 폰에 담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현장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

 

팬미팅에 참석한 고객들은 5명의 T1 선수와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고 서로 위로와 격려를 나누면서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이어졌다.

 

팬미팅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T1 선수들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T1 한정판 마우스 장 패드가 제공됐다.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한 고객들 중 3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2만 9천 원 상당의 T1 한정판 로밍 카드(3GB)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고객은 “선수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며 “처음 경험해보는 특별한 팬미팅이었다”고 전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팬들에게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가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T1 팬미팅은 SKT의 청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SKT만의 특별한 팬미팅에서 T1 선수들과 팬들이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한전선, 싱가포르서 8400억 역대 최대 규모 수주 대한전선이 초고압 전력망 수주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한전선이 싱가포르에서 400kV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대한전선(대표이사 송종민)은 싱가포르 전력청(SP PowerAssets Limited)과 총 8400억원에 달하는 400kV 초고압 전력망 공급 및 설치에 대한 계약 2건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2. 중구, 초등학생과 ‘장충 애국스토리’ 탐방 서울 중구가 초등학교 사회과 교육과정인 ‘우리 고장 알아보기’와 장충단 공원 명소화 사업을 연계해 ‘장충 애국스토리’ 현장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이 장충단비 앞에서 문화해설사에게 설명을 듣고 있다.10월 7일에는 충무초 3~4학년 학생들이, 10월 23일, 30일, 31일에는 흥인초 4학년 학생들이 프로
  3. 은평구, “녹번 산골마을에 색을 더하다” 은평구는 녹번동 71번지 일대 ‘녹번 산골마을’의 낡은 담장을 벽화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은평구, `녹번 산골마을에 색을 더하다`...낡은 담장 채색으로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앞장지난달 28일 한국투자증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층주거지재생사업단 주최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4. 노원구, 찾아가는 보건소 이동건강버스 운영 서울 노원구가 의료접근성이 낮은 건강 취약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 건강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건강버스 내부 지난 2020년 7월 시작한 이동건강버스는 올해로 5년 차를 맞으며 코로나 시기에도 쉼없이 연중 검진을 한 결과 이제는 주민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제2의 보건소’ 역할을 해내고 있다. 실제 ...
  5. 영등포구,‘배달전문 음식점 주방공개’ 참여 업소 모집 영등포구가 구민들이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올바른 음식문화 조성을 위해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공개` 신규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배달음식점 주방공개 사업을 홍보중인 모습 1인 가구의 증가와 배달 어플의 편리성으로 배달 음식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 이에 구는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공개` 사업을 신규 운영해, ...
  6. 기아, ‘The 2025 레이’ 출시...레이 연식변경 모델 기아가 ‘The 2025 레이’를 2일(수)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기아, `The 2025 레이` 출시The 2025 레이(이하 레이)는 기아의 대표 경차 레이의 연식변경 모델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고급 안전·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레이 EV 승용 모델에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차량/보
  7. 동대문구,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활발 동대문구는 어르신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만성질환을 관리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어르신 맞춤형 ICT 교육이 사업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 ‘오늘건강’과 스마트 기기를 통해 간호사, 영양사, 운동...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