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갤럭시 Z 폴드6·플립6 예약판매 실시
  • 강재순
  • 등록 2024-07-11 15:53:37

기사수정
  •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 19일부터 예약고객 개통
  • 파리, 마드리드 등 넷플릭스 화제작 배경지 투어… T 로밍 쿠폰 50% 할인도
  • 인터파크 티켓 공연 최대 50% 할인, T1 팬미팅 초대 등 다양한 고객 겨냥한 혜택 多

SK텔레콤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9일,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SK텔레콤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 · 플립6`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번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을 위해 SKT의 상품과 서비스 중심으로 6가지 ‘육대급(6가지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인기가 청년층에서 전 연령대로 확산 중인 것을 반영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에서 SKT는 자사의 서비스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은 ‘SKT, 이게 되네!’ 광고 캠페인을 통해, ‘육대급 혜택’ 등 고객들이 SKT를 선택할 이유를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파리, 마드리드 등 넷플릭스 화제작 배경지 투어… T로밍 쿠폰 50% 할인 혜택 등

SKT는 지난 6월 넷플릭스와의 협력을 통해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에서 ‘우주패스 넷플릭스’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갤럭시 Z 폴드6·플립6 출시에서도 양사 간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먼저 SKT는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 <종이의 집>의 배경 스페인 마드리드,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의 배경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1, 2차 각 60명씩 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1차 7/19 ~ 8/16, ▲2차 8/30~9/27로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Z 폴드6·플립6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SKT는 여름 휴가철을 위한 ‘T 로밍 쿠폰 50%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9일에서 8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50명, 총 1만 1천 명에게 T 로밍 쿠폰(baro 3/6/12/24GB)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회선당 1매 제한)

 

또 SKT는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6만 명을 대상으로 T월드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만 해도 100% 당첨되는 ‘스마일캐시 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외 신세계 계열사 및 다양한 스마일페이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SKT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500 스마일캐시를,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스마일캐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인기 뮤지컬 ‘시카고’ 등 공연 최대 50% 할인…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 팬미팅 초대

SKT는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에게 티켓 예매 1위 플랫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공연/전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인기 뮤지컬 ‘시카고’, ’프랑켄슈타인’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연극 ‘햄릿’, 사진 전시 ‘이경준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 등 공연/전시 티켓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SKT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선수들과 1대1 소통이 가능한 팬미팅 행사를 열고,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개통한 ‘0(영)’ 청년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현장에 초대한다. 현장 팬미팅에 참석한 고객 중 100명은 T1 소속 선수가 직접 고객의 폰에 응원 메시지를 녹음해 주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현장 팬미팅은 T월드 0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며, 온라인 팬미팅 참가 응모자 중 3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T1 한정판 기념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팬미팅 응모 기간은 이달 12일에서 8월 11일까지다.

 

‘육대급 혜택’의 마지막 혜택으로 SKT는 이달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포함해 SKT에서 신규, 기기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할인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 500명을 추첨해 ‘우주패스 넷플릭스 스탠다드’ 상품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갤럭시 플립6 시리즈 신규, 기기 변경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플립6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1일에서 23일까지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티다문구점 타임딜’을 진행해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갤럭시 Z 폴드6·플립6 단말 구매를 원하시는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해 SKT만의 차별적인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혜택과 서비스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동연 지사, 수원 옹벽 붕괴 우려 현장 긴급 점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최근 집중호우로 옹벽에 금이 가 붕괴가 우려되는 수원시 다세대주택 현장을 찾아 신속한 안전진단과 이재민 지원을 지시했다. 15일 오후 수원 파장동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옹벽 붕괴 우려 주택을 방문하여 점검하고 있다.김동연 지사는 지난 15일 오전 광복절 경축식 후 곧바로 현장을 방문해 균열이 일어난 옹...
  2. 여름 더위 식히는 도심의 작은 숲…서울시, 옥상정원 확충 서울시가 도심 속 열섬현상을 완화하고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옥상정원 조성을 확대하고 있다. 시는 올해 노원구 월계도서관, 은평구 구립예가어린이집, 강동구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등 3곳에 총 1,013㎡ 규모의 옥상정원을 이미 조성했으며, 하반기에는 동작구 보라매병원 등 3곳에 1,214㎡를 추가로 마련한다.노원구...
  3. 오세훈 시장, 광복 80주년 서울시 기념 콘서트 참석 오세훈 서울시장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마련된 서울시 기념 콘서트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하 무대를 즐겼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15일(금) 서울광장에서 열린 `광복 80주년 서울시 기념 콘서트-우리는 대한민국`에 참석해 해외 거주 독립운동가 후손(故유진동 선생 아들 유수동 씨)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서울시는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4. 김동연 “안중근 유묵 완전 확보, 임진각에 평화센터 설립”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안중근 의사의 유묵(붓글씨) 두 점을 완전히 확보하고, 파주 임진각에 ‘안중근 평화센터’를 설립하겠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축사를 하고 있다.경기도는 지난 15일 수원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광복절 경...
  5.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59%…민주당 41% vs 국민의힘 22%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 수행 긍정 평가가 59%를 기록했고, 정당 지지도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이 41%, 국민의힘이 22%로 나타났다. 이재명 대통령 주재 수석보좌관회의 2025.08.14한국갤럽이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 수행에 대해 `잘하고 있다`고 답한 비율이 59%로 조..
  6. 플라스틱 오염 국제협약, 제네바 협상 결렬…“후속 논의 이어간다” 전 세계가 플라스틱 오염 대응을 위한 국제협약 마련에 나섰지만 끝내 합의에는 실패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제5차 정부간협상위원회 추가협상회의(INC-5.2)가 15일 오전 9시 종료됐으나, 회원국 간 이견을 좁히지 못한 채 협약 문안은 타결되지 못했다. 당초 회의는 14일 종료 예정이었지만 마지막까지 협상이 이어지며 기한을 넘겼다.전...
  7. 주상복합 차량화재 막은 영웅…알고 보니 퇴직 소방관 서울 양천구의 한 주상복합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차량 화재가 퇴직 소방관의 신속한 대처로 대형사고로 번지는 것을 막았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16일 `이달 4일 오후 1시께 양천구 소재 한 주상복합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지만, 건물 관계자의 초기진화 덕분에 확산을 막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화재 현장을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