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란지, 획기적인 V-마운트 시리즈 COB 조명 출시
  • 김석규
  • 등록 2024-05-27 14:41:27

기사수정

울란지(Ulanzi)가 27일 혁신적인 V-마운트 시리즈 COB 조명(V-Mount Series COB Light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란지 `V-마운트 VL-120Bi`과 `V-마운트 120C`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시리즈는 △V-마운트 VL-120Bi △V-마운트 120C △V-마운트 200Bi 등 전문가용 조명으로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모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독보적인 기능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해 현장 및 야외 조명의 업계 표준을 새롭게 정립할 것으로 기대된다.

 

V-마운트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특허받은 ‘울란지 커넥트(Ulanzi Connect)’ 앱을 제공,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조명 설정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세련된 통합형 V-마운트 배터리 디자인 덕분에 외부 전원 어댑터가 필요 없으며, 장비의 전반적인 사용성과 심미성이 개선됐다.

 

울란지의 이번 조명 신제품은 배터리 모드에서 최대 전력으로 작동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경쟁사 모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기능이다. 또한 V-마운트 120Bi와 200Bi는 이중 색온도를 지원하며, 120C 모델은 연색 지수(color rendering index) 95 이상의 RGB 모드를 탑재해 전문가급 스튜디오 조명에 버금가는 밝고 정확한 색 재현을 보장한다.

 

V-마운트 시리즈의 전 모델은 무게가 가볍고 운반과 설치가 용이하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촬영 환경에서 작업하는 사진작가와 영상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연결을 지원하는 항공 플러그 스타일의 어댑터도 갖추고 있다.

 

울란지는 전문가급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V-마운트 시리즈 역시 품질과 성능에 대한 타협 없이 최상의 제품을 접근성 높은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톱티어 조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각 유닛은 본체(body), L 브래킷, 비드 보호 커버(bead protection cover)와 함께 제공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어 박스를 개봉하는 즉시 완전한 설정이 가능하다.

 

울란지는 V-마운트 시리즈 출시를 통해 사진계의 창의성을 확대하고, 모바일 조명과 스튜디오 조명 설정으로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재정의할 차세대 조명 솔루션의 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성북구, 공인중개사 특별교육으로 전세사기 피해예방 총력 서울 성북구가 지역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특별 연수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 성북구가 지역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특별 연수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앞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지난 11일 구청 다목적홀에서 진행한 교육에는 성북·돈암동 등 7개 동 소재 개업(소속)공인중개사 200명이 참여했다. 
  2. 마포구, 서울시 25개 자치구 행복 지수 1위 2023년 서울시가 추진한 서울서베이 조사 결과 마포구(구청장 박강수) 25개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행복 지수 1위를 기록했다. 이는 2022년도 마포구의 행복 지수가 중위권인 10위였던 것과 비교해 1년 만에 이룬 변화여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2023년 서울시가 추진한 서울서베이 조사 결과 마포구(구청장 박강수) 25개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행...
  3. 이현재 하남시장 "호국 영웅 잊지 않을 것"…구술 채록집 출판·전시회 개최 이현재 하남시장이 지난 13일 `기억으로 쓰는 역사-출판 기념회`에서 "하남시는 호국 영웅과 그 가족들의 희생과 공헌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현재 하남시장 "호국 영웅 잊지 않을 것"...구술 채록집 출판 · 전시회 개최이 시장은 이날 하남시미사도서관 4층 미사홀에서 열린 출판 기념회에서 "호국 영웅과 가
  4. 이학수 시장 정읍천 핫플레이스 물 테마시설 공사현장 점검...관광명소 조성 박차 이학수 정읍시장이 14일 정읍천 핫플레이스 물 테마시설 조성 사업 현장에서 공사현장 등을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 정읍천 핫플레이스 물 테마시설 공사현장 점검...관광명소 조성 박차이날 시는 민선 8기 관광분야 공약사업인 정읍천 핫플레이스 조성 사업과 관련해 미로분수 공사현장 최종 점검과, 벽천분수 실시설계 용역 보고회를 실...
  5. 이민근 안산시장, `상인대학` 졸업식 참석…"대부도 상권 활성화 마중물"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13일 대부문화센터에서 개최된 제13기 상인대학 졸업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13일 대부문화센터에서 개최된 제13기 상인대학 졸업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고 14일 밝혔다.`상인대학`은 경쟁력을 갖춘 소상공인 육성과
  6. 여수시, 남산공원 조성…새로운 밤바다 야경명소 탄생! 여수에 새로운 밤바다 야경명소가 탄생했다.  여수시는 ‘물과 빛’ 낭만 밤바다, 장군도, 돌산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남산공원’ 조성을 완료하고 14일 준공식을 가졌다.  남산공원에서 바라본 장군도, 돌산대교 모습‘남산공원’은 남산동 274번지 일원에 위치한 자연형 도심 근린공원으로, 지난 2012~2023
  7. 인천 동구, 장애인복지 실태조사 최종보고회 개최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지난 13일 동구청 갈매기홀에서 2024년 장애인복지 실태조사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 동구, 장애인복지 실태조사 최종보고회 개최이날 보고회는 구청장, 관계 공무원, 구의원, 장애인복지 관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여자들은 동구 장애인복지 실태조사 최종결과 및 정책 제안 내용...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