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레노버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신제품 3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19일 진행
  • 김석규
  • 등록 2024-03-19 13:00:01

기사수정

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요가 9세대 총 3종으로 △요가 슬림 7i(Yoga Slim 7i) △요가북 9i(Yoga Book 9i) △요가 프로 9i(Yoga Pro 9i)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은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요가 프로 9i는 사전예약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요가 9세대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메테오 레이크’ 탑재로 보다 강력한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포토샵이나 스트리밍, 문서 작업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기존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요가 슬림 7i’는 요가 9세대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가벼운 1.39kg와 14.9mm의 슬림한 디자인 및 밀스펙 인증으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와 인텔 아크(Intel Arc 그래픽) GPU를 장착해 강력하면서도 새로운 PC 경험을 선사한다.

‘요가북 9i’는 세계 최초 2.8K OLED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사용 환경별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멀티태스킹 생산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가 프로 9i’는 영상, 포토샵 등 각종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최적화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한 3.2K 퓨어사이트 프로 터치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화질을 구현한다. 최대 165Hz 주사율, IPS 디스플레이 400니트(nits), DCI-P3 색역을 지원해 생생하고 정확한 색감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에 출시한 요가 9세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나은 창작 환경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과실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도 무상 수리를 지원하는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 2년 보장은 물론 전문 엔지니어 고객 지원, 편리한 초기 세팅 등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혜택 또한 2년 동안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마담 웹(Madame Web)’ 마우스패드 MD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26인치 만다리나덕 캐리어(1명), 26만원 상당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명),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3명)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마담 웹 영화 티켓(10명)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3명)을,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요가 슬림 7i는 100만원 초반, 요가북 9i와 요가 프로 9i는 200만원대의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재명 대통령 내외, 진관사 방문…“국민 상처 보듬고 국정 정상화 매진”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17일 오후 서울 은평구 진관사를 방문해 참배하고 시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관사는 일제강점기 당시 일장기 위에 태극 문양을 덧칠한 ‘진관사 태극기’와 독립신문이 발견된 역사적인 사찰로, 호국과 독립정신의 상징적 장소다.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17일 오후 서울 은평구
  2. 광복 80년 빛 축제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광화문서 8일간 열린다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빛 축제가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다. 국가보훈부는 이번 축제를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라는 주제로 기획해 광화문 외벽 80m를 거대한 미디어 캔버스로 활용, 1945년 광복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빛으로 표현한다고 밝혔다.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연출안광화문 미디..
  3. 정부, 7월 호우 피해 복구에 2조7천억 투입… 지원·방재 강화 정부가 7월 집중호우 피해 복구비를 총 2조 7,235억 원으로 확정하고, 공공시설 방재성능 개선과 피해 주민 지원을 대폭 강화하는 종합대책을 마련했으며, 이번 복구계획은 단순 원상복구를 넘어 근본적 재해예방과 피해지역 회복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이 지난 8월 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서울상...
  4. ‘광복 100년을 향한 타임캡슐’ 전국 100개 학교에서 봉입식 열린다 광복 80주년을 맞아 전국 100개 학교에서 미래 세대에게 광복의 의미와 대한민국 역사를 전하는 ‘광복 100년을 향한 타임캡슐 봉입식’이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열린다. 광복 80주년을 맞아 전국 100개 학교에서 미래 세대에게 광복의 의미와 대한민국 역사를 전하는 `광복 100년을 향한 타임캡슐 봉입식`이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열린..
  5. 여의도 ‘서울달’ 개장 1년… 탑승객 5만 명 돌파, 글로벌 관광객 사로잡아 서울 여의도 하늘을 수놓은 ‘서울달’이 개장 1년 만에 누적 탑승객 5만 명을 돌파하며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시는 지난해 8월 정식 운영에 들어간 이후 하루 평균 228명, 총 235일 동안 안전 비행을 이어왔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달`은 여의도 상공 130m까지 떠올라 한강과 도심의 주 · 야경을 감상할 수
  6. 한국기술교육대, ‘충남형 계약학과’ 신설… 반도체·디스플레이 인재 양성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2026학년도에 반도체·디스플레이 분야 ‘충남형 계약학과’를 신설해 학사 40명, 석사 25명을 모집하며, 학생들은 입학과 동시에 취업이 확정되고 2학년부터 기업 근무와 학업을 병행하게 된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1캠퍼스 전경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는 충청남도 주력산업인 반
  7. 우유·발효유 제조·판매업체 점검… 6곳 위법 적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여름철 유가공품 안전관리를 위해 전국 846개 유가공업체와 판매업체를 점검한 결과, 「축산물 위생관리법」 위반 업체 6곳을 적발했으며, 별도 검사에서 대장균군 초과 검출과 성분 미달 제품 11건이 확인돼 유통 차단 및 폐기 조치가 내려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지난 7월 7일부터 2...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