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던 피턴슨의 ‘12가지 인생의 법칙’ 새롭게 1위 등극
  • 김은미 기자
  • 등록 2018-11-29 14:18:03

기사수정
  • 예스24, 11월 5주 종합베스트셀러 순위 발표

'12가지 인생의 법칙' 표지예스24가 29일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예스24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턴슨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이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상승하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9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9>는 두 계단 상승한 2위를 기록했고,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 1편은 두 계단 내려간 3위, 2편은 네 계단 떨어진 6위를 차지했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행복해지는 자녀 교육법을 다룬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관계 편>과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7>은 각각 4, 5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에세이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배우 하정우의 두 번째 에세이 <걷는 사람, 하정우>가 7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고, 나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네 계단 오른 8위에 안착했다. 


1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방송인 이영자가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매니저에게 추천하며 화제가 된 <약간의 거리를 둔다>는 여섯 계단 떨어진 12위, 타인이 정해준 인생 매뉴얼에서 벗어나 내 인생을 살아보길 권하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는 네 계단 내려간 13위다. 


현대인을 위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전 주 대비 여섯 계단 하락한 14위로 다소 주춤했고, 백세희 작가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는 다섯 계단 떨어진 16위에 자리잡았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다섯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다.

이 밖에도 tvN 요리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 등장한 50개의 손맛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반찬>은 네 계단 떨어진 9위를 차지했고, 기욤 뮈소의 신간 장편소설 <아가씨와 밤>은 10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얼굴을 내밀었다.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밀도 높게 담아낸 정혜신의 인문서 <당신이 옳다>는 지난 주 대비 한 계단 하락한 11위, 일본 추리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은 두 계단 떨어진 15위다. 


미국 최초의 흑인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의 자서전 <비커밍 Becoming>은 열 계단 내려간 17위로 다소 주춤했고 자녀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육아 비법을 소개한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학습 편>은 새롭게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구독자 45만 명을 돌파한 인기 유튜버 ‘영어 알려주는 남자’가 공개한 영어 학습법을 다룬 <영알남의 영어의 진실>은 20위로 순위권에 첫 등장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일본 작가 유즈키 아사코의 대표작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가 새롭게 1위에 올랐고 김혜령 작가의 인문서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는 2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전교육청,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제 운영 내실화 앞장 대전광역시교육청은 5월 31일 IBS(기초과학문화센터)에서 동‧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제로센터 전담조사관 48명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상반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 역량 강화 연수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대전교육청,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제 운영 내실화 앞장학교폭력 전담조사관 제도는 교원이 교육의 본질인 수업과 생활지도에 집중
  2. 최중증 발달장애인 24시간 돌봄 운영 충남도는 31일 도청에서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24시간 개별 1:1 지원사업’ 서비스 제공기관 공모로 선정한 법인 2곳과 협약을 체결했다. 최중증 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 제공기관 협약 최중증 발달장애인은 자해나 타해 등 도전적 행동을 수반하는 장애 정도가 극심한 발달장애인으로, 기존 복지서비스를 이용하...
  3. 대전교육청, 대전형 첨단교실을 몽골에 구축하다 대전광역시교육청은 대전의 교육특색을 반영한 첨단 ICT활용 시범교실(첨단교실)을 교류협력국인 몽골에 구축하고 개소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대전교육청, 대전형 첨단교실을 몽골에 구축하다!첨단교실 구축은 교육부와 APEC국제교육협력원의 지원사업으로 2022년 대전광역시교육청이 선정되어 2년간의 타당성조사와 실시협의를 통
  4. 자살 유족 심리·정서적 회복 돕는다 충남도는 31일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자살 유족의 건강한 애도와 일상생활 회복을 돕기 위한 ‘자살 유족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자살유족 힐링캠프(손 운동)이번 힐링캠프는 도내 자살 유족 및 자살 예방 사업 실무자 70여 명을 대상으로 △압화액자 만들기 △통나무 명상 해독체조 △싱잉볼체험 등 총 3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nbs...
  5. 대전교육청 위(Wee)센터, ‘찾아가는 오픈데이’ 개최 대전광역시교육청 위(Wee)센터는 5월 31일 대전노은고등학교에서 또래상담 동아리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전교육청 위(Wee)센터, `찾아가는 오픈데이` 개최위 센터 오픈데이’는 집단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상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또래상담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위(Wee)센터 운영
  6. 서초 카페, 정류장, 분전함 장식하는 청년예술인 한데 모인다 서울 서초구는 지난 30일 서초의 카페, 정류장, 분전함 등을 아름답게 장식하는 청년 예술인이 모이는 `청년갤러리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 서초구는 지난 30일 서초의 카페, 정류장, 분전함 등을 아름답게 장식하는 청년 예술인이 모이는 `청년갤러리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이번 콘서트는 그간 서초구가 추진해 온 `청년갤러...
  7. 상상이 현실이 되는 바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개막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주최·주관하는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가 ‘상상의 바다, 희망 화성’이란 주제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화성시 전곡항에서 펼쳐진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바다 화성 뱃놀이 축제2024-2025 문화관광축제에 선정돼 처음 선보이는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는 다양한 ...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