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수업 올 여름방학 외국어 실력 쑥쑥
  • 김은미
  • 등록 2023-08-10 12:00:01

기사수정
  • 강서구,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전문 업체 2곳과 연계 수업 진행
  • 지역 내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중고생 및 강서구민 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정 등 수강료 할인

서울 강서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외국어에 관심 많은 주민을 대상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수업 올 여름방학 외국어 실력 쑥쑥

고품질의 영어학습 콘텐츠를 제공,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주고 학생들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

 

구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풍부한 노하우를 겸비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전문 업체 2곳과 연계해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어민 영어교사와 실용 영어교육 기회 제공으로 학생들의 말하기와 듣기 능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대상은 강서구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중고생 및 강서구에 주민등록을 둔 주민이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정 등은 수강료가 할인되어 부담 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희망자는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사이트별로 상이한 신청 기간(8월 중)에 맞춰 수강신청하면 된다.

 

커리큘럼과 수강료 등 자세한 내용은 강서구청 누리집(홈페이지)-강서소식-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외국어 학습에 관심 많은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화상영어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올 여름방학이 부족했던 영어 실력을 키우는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가을 여행 대명사 안성 바우덕이 축제, 전야제 행사 길놀이 퍼레이드 개최 안성시는 오는 10월 2일(수),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의 전야제 행사인 길놀이 퍼레이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을 여행 대명사 안성 바우덕이 축제, 전야제 행사 길놀이 퍼레이드 개최길놀이 퍼레이드는 바우덕이 축제의 흥을 높이고자 대규모 거리 행진을 통해 주민 화합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는 행사로 올해는 관내 시...
  2. 오세훈 시장, “외국인 인재 유치로 국가·도시 경쟁력 강화 모색” 서울시는 9월 30일 오후 3시 서울시청에서 유상범 국회의원과 함께 ‘다문화 사회 국가·도시경쟁력 제고를 위한 외국인정책 혁신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저출생과 고령화에 따른 인구구조 변화 속에서 외국인 인재 유치와 활용을 통해 국가 및 도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세
  3. `졸업·성적·검정고시증명서` 30일부터 주민센터서 즉시 발급 행정안전부는 30일부터 어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등 13종의 민원증명서를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대상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30일부터 어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등 13종의 민원증명서를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대상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앞으로 13종의 민원증명서는 전국 모든 시·군·구청 및 ..
  4. 이현재 하남시장, 노인의 날 행사서 "노년이 행복한 도시 만들 것" 강조 이현재 하남시장이 30일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현재 하남시장, 노인의 날 행사서 "노년이 행복한 도시 만들 것" 강조이현재 시장은 이날 시청 별관 2층 대강당에서 ㈔대한노인회 하남시지회 주최로 열린 `제28...
  5. 가스공사, 대구지역 공공기관과 손잡고 취업 지원 프로그램 시행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지난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간 대구 소재 8개 공공기관과 함께 각 기관에 소속된 체험형 인턴을 대상으로 취업 지원 프로그램 `여기 취업 어때`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가스공사, 대구지역 공공기관과 손잡고 취업 지원 프로그램 시행5일 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구지역 공공기관 체험형
  6. 광명시, 외국인 자녀 보육료 전액 지원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내·외국인간의 차별 없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외국인 자녀(0세∼5세) 보육료를 10월부터 전액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광명시, 외국인 자녀 보육료 전액 지원광명시가 외국인 자녀 보육료를 지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원 대상은 광명시에 거주하는 외국인 자녀 중 관내 어린이집에 재원하
  7. 금정구, 발달장애아동 부모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25일 금정구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서 발달재활서비스 대기 아동의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 역량 강화 `천천히 걸어도 괜찮아` 교육을 했다. 금정구, 발달장애아동 부모 역량 강화 교육 실시이번 교육은 (사)대한작업치료사협회 이영오 회장을 강사로 초청해 ▲발달장애아동에 대한 이해 ▲발달장애 선별을 위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