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초슬림 베젤리스 모니터 VZ시리즈 체험단 모집
  • 오정민 기자
  • 등록 2018-09-10 10:33:32

기사수정
  • 7mm 프레임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과 IPS 광시야각 패널 채용
  • 모니터 베젤과 블랙 매트릭스를 포함 9mm에 불과 베젤리스 패널 적용

에이수스(ASUS)가 베젤리스, IPS 패널 7mm 두께의 모니터 VZ 시리즈 체험단을 모집한다. 


에이수스의 VZ시리즈 모니터는 기본적으로 IPS광시야각 패널과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은 물론 단계별 청색빛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7mm 프레임에 불과한 초슬림한 디자인으로 이미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제품군이다. 


에이수스 VZ239Q 


VZ시리즈는 27인치, 24인치, 22인치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선호하는 크기로 출시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맞추었다는 평가다. Full HD(1920x1080) 해상도를 가진 패널로, 디스플레이 패널의 후면 커버와 모니터 프레임을 하나로 통일하는 방법을 통해 7mm의 얇은 모니터 두께를 완성해 공간 활용력을 크게 높였다. 


화면 외곽 검은색 부분 베젤은 8mm, 이너 베젤은 0.8mm로 모니터 베젤과 블랙 매트릭스를 포함해도 약 9mm에 불과해 동급 모니터 대비 시야 방해 없이 화면 구동부가 모니터 외곽까지 끝까지 뻗어 시원하게 탁트인 시청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듀얼 모니터 구성시에도 이질감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또 IPS 광시야각 패널은 상하좌우 178도까지 어느 각도에서나 같은 화면을 다른 유저와 함께 공유해도 정면에서 보는 것과 같은 선면한 색감과 화질을 느낄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선명한 색감과 화질을 느낄 수 있으며,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스텐드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다양한 공간에서도 쉽게 어우러진다. 


특히 VZ시리즈는 ASCR(ASUS Smart Contrast Ratio) 기술이 적용돼 80,000,000:1의 초고명암비를 얻을 수 있으며 250cd/m²의 밝기를 지원해 영화나 게임에서 어두운 화면을 볼 때에도 자동으로 조절하여 더욱 선명하게 콘텐츠를 식별한다. 


응답속도는 5ms(GTG)로 게임구동 시 잔상을 줄여 끊김없는 깨끗한 화면을 제공해 화면전환이 빠른 영화나 FPS게이밍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입출력 단자는 HDMI x2, D-Sub를 지원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카메라 등 광범위한 멀티미디어와 호환이 가능하다. 


해당 시리즈의 제품군은 이미 공공기관 및 사무 공간 등에서 듀얼 모니터로 기술력을 인증 받아 납품돼 사용되고 있으며 가정 및 게이밍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아 이미 ASUS의 베스트 셀러 모니터로 자리 잡았다. 특히 독자적인 3년 패널·시스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고 사후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ASUS KOREA 정상윤 매니저는 “현재 모니터 시장 기술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도 본 모델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매우 높지만 이에 대해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ASUS 모니터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또한 3년 무상 A/S, 시력 보호 기능, 광시야각 IPS 패널은 국내 정상급 대기업 브랜드의 모니터와 비교했을 때 보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동일 사양, 동일 가격의 제품과 비교해도 ASUS의 제품이 더욱 우수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이수스 코리아와 인텍앤컴퍼니가 공동 기획했으며, 체험단 신청은 16일까지 ASUS KOREA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ASUS KOREA’ 채널을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약 10명의 우수 체험 인원을 모집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복지재단, 2024년 사회복지종사자 인권교육 실시 제천복지재단은 14일 인권에 대한 이해와 실천적인 역량을 높이기 위해 관내 사회복지종사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복지재단 인권교육 사진 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사회복지분야 인권교육 위촉강사인 박경호 원장(동안제일복지센터)을 초빙하여 `정말로 누구나 평등할까? 생각으로만이 아닌 행동으로 하는 인
  2. 충남교육청, 일손 돕기 농촌봉사활동 실시 충남교육청은 14일 직원 30여 명이 예산군 오가면 소재 과수원 농가를 방문해 사과 열매 솎기 작업 등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충남교육청 교직원들이 예산군 소재 과수원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을 돕고 있다.도교육청은 매년 영농철마다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방문해 일손을 지원했으며, 소통과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기 ...
  3.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염원제 개최 춘천시가 오는 14일 오전 10시 국제스케이트장 건립 제안부지에서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염원제를 개최한다.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염원제 개최이를 통해 시는 국제 스케이트장 현장실사를 앞두고 유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이날 유치 염원제에는 육동한 춘천시장을 비롯해 시민 500명이 함께 참여해 국
  4. 흡연・마약 없는 세종시 학교, 건강 지수는 맑음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5월 22일까지 학교와 교육청이 함께하는 등굣길 흡연・마약 예방 홍보 운동을 실시한다. 14일 아침,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직원, 종촌중학교 학생, 교직원들이 종촌중학교에서 등굣길 흡연・마약 예방 홍보 운동(캠페인)을 하고 있다.이번 홍보 운동은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
  5. 평택시, 제3회 반려동물 열린 문화교실 개최 평택시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제3회 평택시 반려동물 열린 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택시, 제3회 반려동물 열린 문화교실 개최평택시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22년부터 반려동물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명사초청 세미나, 체험 마당, 반려견 행
  6. 부처님 오신 날, 산사로 떠나는 여행 석가탄신일을 앞두고 사찰로 향하는 발걸음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역사와 이야깃거리가 넘치는 충남의 사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논산 쌍계사14일 도에 따르면, 먼저 논산에 위치한 쌍계사는 대둔산 줄기 불명산 기슭에 위치한 사찰이다.  역사에는 고려 초기 관촉사 석조미륵보살입상(국보)을 건립한 혜명스님이 창건했다고 전해지나...
  7. 서울시 자치구 최초 광진구, 한부모 가정에 수학여행비 최대 20만 원 지원 광진구가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문화체험활동비(이하 수학여행비)를 지원한다. 서울시 자치구 최초 광진구, 한부모 가정에 수학여행비 최대 20만 원 지원(김경호구청장)구에 따르면, 2024년 5월 1일 기준, 광진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은 1,051가구에 2,458명이며 이 중에서 882명이 초‧중‧고등학생이다.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