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국조폐공사, 6개 공공기관과 업무협약··· "양질의 일자리 창출" "공기업에 주어진 사회적 책임 적극 실천" 정문수 기자 2020-07-17 15:39:50

조폐공사와 한국수자원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서부발전,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 등 6개 공공기관은 17일 대전 조폐공사 본사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한국조폐공사)한국조폐공사가 대전・충청 지역 6개 공공기관과 손잡고 지역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조폐공사와 한국수자원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서부발전,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 등 6개 공공기관은 17일 대전 조폐공사 본사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기관들이 힘을 합쳐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해야 한다는 공감대에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지역 기업・주민의 고용안정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인재・고용취약계층의 취・창업 지원 ▲지역 소재 교육기관과의 일자리 창출 등에서 협력하게 된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 고용 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에 주어진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