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티웨이항공, 김포-광주, 광주-양양, 부산-양양 3개 노선 취항 특가항공권 제공 이벤트 8월 31일까지 진행 조남호 기자 2020-06-26 15:07:52

티웨이항공은 26일부터 김포-광주, 광주-양양, 부산-양양 3개 노선을 동시에 취항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날 강원도 양양국제공항에서 우병렬 강원도 경제부지사, 윤덕규 양양군 부군수, 고제철 양양군의회 의장, 최병순 양양공항 지사장과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김석완 전략마케팅담당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양국제공항 국내선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26일부터 김포-광주, 광주-양양, 부산-양양 3개 노선을 동시에 취항한다고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행사에 참석한 우병렬 경제부지사는 “티웨이항공의 이번 취항으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타 지역 여행객들의 방문이 더욱 많아져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강원도 지역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정홍근 대표도 “이번 양양노선 취항을 위해 노력해주신 강원도청과 양양군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강원도와 영호남을 새롭게 잇게 된 하늘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여행편의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도 영동 지역은 강릉고속도로와 KTX 강릉선 개통으로 수도권에서의 교통편의는 크게 개선됐으나, 남쪽 지역에서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편이 부족한 상황이었다.


티웨이항공은 또 김포-광주 노선도 이날부터 새롭게 취항해 나주, 여수, 목포, 완도 등 대표적인 섬 지역 관광과 사업 목적의 고객들의 교통 편의도 함께 높였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국내선 취항 확대를 기념해 ‘ALL패스 국내여행 항공권’ 이벤트로 특가항공권 제공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