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캐딜락, 무상 점검 이벤트 '섬머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 여름 시즌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 지원 고상훈 기자 2020-05-25 11:44:46

캐딜락이 여름철 무상 점검 프로그램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이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 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캐딜락 오너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기여하기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 실내 항균 및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