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설을 맞아 완산동 이웃돕기 활동의 일환 1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만원 기탁 김은미 2024-02-02 16:50:38

전주시 완산동 주민센터에 따르면, 지난 2일 전주시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달수)는 완산동 주민센터(동장 이희숙)를 방문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설을 맞아 이어지는 완산동 이웃돕기 활동의 일환으로, 소외된 이웃 없는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위해 명절마다 매년 꾸준한 기탁을 이어오고 있는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이뤄졌다.

 

완산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이번 이웃돕기 성금 전달로, 완산동 소외계층이 설을 맞아 공동체의 정을 느끼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센터는 이웃돕기로 들어오는 성금과 물품을 차질 없이 관리하여,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위치한 이들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방침이다.

 

김달수 완산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설을 맞아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느끼며 위안을 얻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적극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완산동주민센터 이희숙 동장은 “명절마다 후원을 해주고 계신 주민자치위원회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명절의 따뜻함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