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2회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24년 주민 소통, 공감대 강화한 주요 사업 추진 논의 김해 3대 메가이벤트 성공 기원 떡 케이크 커팅 퍼포먼스 김은미 2024-01-24 16:00:01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는 24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주민 참여와 소통 강화를 위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이날 총회에는 진영호 주민자치협의회장, 홍태용 김해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19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장, 사무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민관 협력과 주민 소통을 강화했다.

 

회의에 앞서 홍 시장과 진 회장, 협의회 참석자들은 떡 케이크 커팅 퍼포먼스로 시민과 함께 2024년 전국(장애인)체전,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방문의 해 3대 메가이벤트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주민자치협의회는 총회에서 ▲제5회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경진대회 개최 등 2023년 주요 활동 및 회계결산 보고 ▲주요 안건 토의 ▲2024년 주요 사업과 운영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진 회장은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과 합심해 시정발전과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진정한 주민자치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지난 한 해 다양한 사업으로 주민자치협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위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소통과 공감대가 강화된 사업의 선도적 추진으로 진정한 풀뿌리 자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에서도 열심히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