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 민원실, 산뜻한 민원복 입고 새로운 분위기 변신 화사한 민원복 착용으로 단정하고 따뜻한 분위기 제공 김은미 2022-11-01 08:44:03

안동시 종합민원실에서 동절기를 맞아 산뜻하고 단정한 새 민원복을 착용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있다.

안동시 민원실 산뜻한 민원복 입고 새로운 분위기 변신(제공=안동시)

새로운 파스텔 톤의 카디건 민원복을 통해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공공기관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친근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제공한다는 취지이다.

 

시 종합민원실에서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다양한 민원복 착용으로 색다르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고 민원인에게 더욱 친절하고 소통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안동시는 민선 8기‘위대한 시민, 새로운 안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민 중심의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처리기간 1/2 단축, 전 부서 대상 민원응대 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 찾아가는 여권배달서비스,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을 위한 비상대응체계 구축 등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받는 고품격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맞춤형 시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추진해 나가겠으며, 언제나 누구든 다시 찾고 싶은, 모두가 행복한 민원실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