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윤석열, 구리·하남·안양 등 경기지역 곳곳 공략 나서 대통령선거 본 투표 이틀 앞두고 경기권 8곳 돌며 표심 몰이 이성헌 2022-03-07 14:39:28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제20대 대통령선거 본 투표를 이틀 앞두고 경기권 집중 공략에 나섰다. 윤 후보는 7일 경기 구리, 하남, 안양, 시흥, 안산, 화성, 오산, 평택 등 경기권 8곳을 거의 한 시간 단위로 두루 돌며 유세를 펼치고 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제20대 대통령선거 본 투표를 이틀 앞두고 경기권 집중 공략에 나섰다.윤 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구리역 광장에서 유세를 시작한 데 이어 경기지역 최대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 앞 광장에서 하남 시민을 대상으로 표 몰이에 나섰다.

 

이날 오후 1시30분께에는 안양 평촌 중앙공원에서 `경제와 산업이 다시 뛰는 대한민국, 윤석열이 만듭니다` 주제로 연설했다.

 

윤 후보는 7일 오후 1시30분께 안양 평촌 중앙공원에서 `경제와 산업이 다시 뛰는 대한민국, 윤석열이 만듭니다` 주제로 연설했다.이후 오후 2시30분에는 시흥 상미시장입구를 찾아 시흥스마트허브 육성 공약을 제시했다.

 

뒤이어 안산 단원역을 거쳐 오후 5시40분경에는 오산시 오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을 찾아 지역 발전을 내건 유세를 이어가기로 돼있다. 이날 일정은 오후 7시 평택에서 마무리된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