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권칠승 장관 "경각심 가지고 방역수칙 이행 및 방역점검 지속" 당부 11일 경북 구미 소재 새마을중앙시장 방문, 코로나 방역상황 점검 중기부, 지역별 전통시장 및 상점가 대상 지속적 현장방역 점검 수행 김은미 2022-01-11 17:03:24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권칠승 장관은 11일 오전 경북 구미 소재 새마을중앙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상황 점검을 실시했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1일 경북 구미 새마을중앙시장을 방문해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있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이번 점검은 유동 인구가 많은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상인들의 마스크 착용, 방역관리 담당자 지정, 주요 이동구간 내 손소독제 비치, 실내 환기 등 방역수칙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날 권 장관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지만, 전통시장에 대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하지 않으면 또다시 시장 상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며 "우리 모두 경각심을 가지고 방역수칙 이행 및 방역점검을 지속해 나갈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중기부는 고객이 밀집되는 지역별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대상으로 13개 지방청장을 팀장으로 지속적인 현장방역 점검을 수행하고 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