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최재형 전 감사원장 지지 모임, 대선 출마 촉구 "하늘의 뜻" 서울시청 기자회견 시작, 전국 17개 시도 최 전 원장 대선 출마 촉구 릴레이 기자회견 개최 최 전 원장 대선 출마 촉구 성명 약 3000명 서명 이성헌 2021-07-05 18:10:00

최재형 전 감사원장을 지지하는 모임 `별을 품은 사람들`이 5일 오후 서울시청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최 전 원장의 출마를 촉구했다.

이들은 최 전 원장이 난세를 해결할 영웅이라며, 그에게 하늘의 뜻을 따라 대선 출마할 것을 요구했다.

5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지지 모임인 `별을 품은 사람들`이 최 전 원장의 대선 출마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대선 출마를 촉구하는 지지자들이 5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 전 원장의 대선 출마를 촉구했다.

 

최 전 원장의 지지 모임 `별을 품은 사람들`은 이날 서울시청 앞 광장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전국 17개 시도에서 최 전 원장의 대선 출마 촉구 릴레이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날까지 최 전 원장의 대선 출마 촉구 성명에 서명한 사람들은 약 3000명이다.

 

이날 서울시청 앞 광장에 모인 최 전 원장 지지자들은 100여명으로 기자회견장 주변에는 `공평하게 이끌어갈 사람`, `국민의 무거운 짐을 함께 질 사람`, `J형 꼭 좀 나와주세요` 등이 쓰인 입간판이 세워져 있었다.

 

한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기자회견에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