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중기부 강성천 차관, 글로벌 혁신기업 `성일이노텍` 방문 성일이노텍, 월드클래스300 선정 등 글로벌 기업 성장 광주 인공지능 스타트업 캠프, 광주전남지방중기청 구청사 리모델링 김은미 2021-07-02 16:33:08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강성천 차관은 2일, 광주 평동공단에 있는 글로벌 혁신기업인 성일이노텍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강성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2일 광주 평동공단에 있는 글로벌 혁신기업인 성일이노텍을 방문했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냉장고 도어를 생산하는 성일이노텍은 2005년에 창업해 삼성전자 협력업체로 시작해 뛰어난 기술력을 첨단 유리실크인쇄 분야에 적용해 사업 다각화에 성공해, 최근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스마트공장을 구축하고 월드클래스300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중기부 강성천 차관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수출 판로개척을 통해 매출을 크게 늘린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중견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격려했다.

 

이후 강성천 차관은 광주 인공지능 스타트업 캠프를 방문해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8월 개소를 차질없이 준비하도록 당부했다.

 

광주 인공지능 스타트업 캠프는 광주전남지방중기청 구청사를 리모델링해 창업자, 투자자, 창업지원기관 등이 집약된 인공지능 중심의 개방형 창업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