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구로구, 바이오 의료기기 인력양성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만 19~34세 청년 대상 바이오 의료기기 인력양성 프로그램 운영 `G밸리 우수기업·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김은미 2021-06-30 12:35:37

구로구가 바이오 의료기기 인력을 양성한다.

 

구로구는 서울 의료기기 업체의 약 33%가 상주하는 G밸리에 우수 인력을 취업시키기 위해 관내 만 19~34세 청년을 대상으로 바이오 의료기기 인력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교육은 7월 26일부터 9월 17일까지 ▲바이오 의료기기 해외인증 GMP(제조품질 관리기준) 과정 ▲품질관리 과정 ▲인증·적합성 자격 과정 등 총 28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을 원할 경우 7월 9일 오후 6시까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다.

 

한편 구로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지방병무청 등과 함께 `G밸리 우수기업·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G보충역 산업기능요원을 채용을 희망하는 산업체 또는 밸리 입주 기업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 중 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를 희망하는 자 또는 G밸리 구직 희망자 등이다.

 

참가자면 누구나 온라인 채용관에서 참가업체의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희망업체에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다.

 

참가 기업에게는 ▲인재 검색 서비스 ▲채용 공고 상품 제공 ▲잡코리아 배너/SNS 광고 등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구직자에게는 ▲전담인력을 통한 맞춤형 채용 매칭 ▲구인 기업과 상담 ▲이력서 작성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바이오 의료기기분야 인력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안내문 (이미지=구로구)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