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국회에 배달 온 라이더노동자, 심상정·환노위에 정책 배달 심상정 의원 및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웅 의원·장철민 의원·이수진 의원에 정책 전달 쿠팡배민 갑질 규제, 안전배달료 도입, 배달용보험료 현실화 등 김은미 2021-04-28 16:56:03

배달노동자 노동조합 라이더유니온이 28일 오후 국회 본청 앞에서 `라이더유니온 라이더 정책 배달데이`를 갖고 이륜차 보험료 현실화와 라이더 안전보장을 외치고 있다.

배달노동자 노동조합 라이더유니온이 심상정 의원,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웅 의원 · 장철민 의원 · 이수진 의원에게 정책 요구안이 담긴 피자 상자를 전달했다.배달노동자 노동조합 라이더유니온이 심상정 의원,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웅 의원 · 장철민 의원 · 이수진 의원에게 정책 요구안이 담긴 피자 상자를 전달했다.

28일 오후 국회 본청 앞 라이더유니온 라이더 정책 배달데이 행사에 참여한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28일 오후 국회 본청 앞 라이더유니온 라이더 정책 배달데이 행사에 참여한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배달 노동자 노동조합 라이더유니온이 28일 오후 국회 본청 앞에서 라이더유니온 라이더 정책 배달데이 행사를 열고 국회에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마련을 촉구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상정 정의당 의원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웅 국민의힘 의원·장철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수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참여했다.

 

라이더유니온은 의원들에게 피자 상자에 피자가 아닌 ▲쿠팡배민 갑질 규제 ▲안전배달료 도입 ▲배달용보험료 현실화 등 정책 요구안을 담아 전달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