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체험과 실시간 혈당 모니터링을 결합한 ‘혈당 챌린저스’ 모집에 나선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메디웰은 신제품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 출시를 기념해 연속혈당측정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혈당 챌린저스’ 참가자를 오는 1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당뇨 및 당뇨 전단계 환자는 물론, 평소 식후 혈당 급상승(혈당 스파이크)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신제품 당솔브 호두맛 1박스(18개입)와 함께 10만 원 상당의 연속혈당측정기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10일간 제품을 섭취하며 실시간으로 변하는 자신의 혈당 수치를 직접 확인하고 체계적인 관리 습관을 기르게 된다.
체험 제품인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전문의와 공동 설계한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탄수화물 함량을 유사 제품 대비 약 67% 대폭 줄였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구아검가수분해물)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락토프리 공법과 저분자 단백질, MCT 오일을 사용해 평소 소화력이 약한 고령층이나 환자들도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 팩(200mL)당 열량은 80kcal로 가볍지만 단백질은 11g이나 담겨 있어 영양 균형이 뛰어나다.
챌린저스 신청은 메디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매일유업은 체험단 운영과 더불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00% 환불 약속’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메디웰 당솔브 1박스 구매 시 체험용 제품 4개를 추가 증정하며, 수령 후 7일 이내에 소화가 불편하거나 맛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혈당 관리가 현대인 건강의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분이 메디웰 당솔브의 차별화된 영양 설계를 직접 경험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