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동아제약이 강렬한 상쾌함과 오래가는 효과를 내세운 구강 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구강 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보다 향과 지속력을 강화해 회의나 외출 등 장시간 활동 시에도 상쾌함을 유지하도록 기획됐다.
신제품은 스파이시 민트향을 적용해 강한 민트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으며, 유효성분으로 세틸피리디늄염화물(CPC)을 함유해 구취와 플라크 제거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제조사는 사용 직후뿐 아니라 6시간 후에도 구취 유발 물질이 감소하는 효과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됐다고 밝혔다.
가그린 후레쉬브레스민트 롱래스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동아제약은 강한 민트향과 긴 지속력을 원하는 고객층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기존 가그린 제품은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자발적 바이럴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었고, 올해 5월부터는 중국 시장에 정식 출시되어 현지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회의나 데이트 등 장시간 활동에서도 보다 오래가는 상쾌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한 향과 장시간 지속 효과를 앞세운 이번 신제품은 구강 관리용 스프레이 시장에서 차별화 요소로 작용할 가능성이 크다. 특히 해외에서의 브랜드 반응이 긍정적이었던 점은 향후 해외 유통 확대에도 긍정적 신호로 해석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