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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4 (목)

삼성전자, '인테리어핏' 확대…가전·가구 설치 일원화

31종 가구장 옵션 제공…가전·가구 일체형 맞춤 구성
정찰제 운영·최대 5년 AS…기존 고객도 서비스 이용

 

경제타임스 이준오 기자 |  삼성전자가 5일부터 가구장 철거·시공·설치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2월4일 밝혔다.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는 고객이 새롭게 구매하거나 보유한 가전에 맞춰 기존 가구장 철거부터 시공, 제품 설치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삼성전자로지텍의 가구 리폼 전문 협력회사를 통해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지난 9월부터 냉장고∙오븐 등 주방가전을 대상으로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매월 이용 고객이 50%씩 증가하는 등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이에 따라 서비스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혜택도 강화한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선봬기로 했다.

 

서비스 대상 제품을 '비스포크 AI 콤보' 일체형 세탁건조기,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 등 세탁가전까지 확대한다.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에 삼성전자 가전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도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가전 제품 형태와 배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상부장, 수납장, 테이블장, 홈바 등 총 31개의 다양한 가구장 설치 옵션을 제공해 최적화된 맞춤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설치되는 가구장은 가전 제품과 도어 라인을 맞춘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통일감 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삼성전자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는 1년간 AS를 제공하며 상부장 처짐 현상에 대해서는 최대 5년간 무상 AS를 보증하며 철거 비용이 포함된 정찰 금액제로 투명하게 운영된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주방가전 가구장 설치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며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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