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어카운트
자율주행
대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Update
2024.06.04
화
산업·유통
산업·재계
유통
강한경제 전주, 신산업 거점이 될 신규 산단 조성 ‘첫발’
전주시가 강한 경제 구현을 위해 부족한 산업 용지를 공급하고 미래 신산업 거점이 될 신규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3일 신규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기본구상 및 타당성 조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시는 3일 청년이음전주에서 한병삼 경제산업국장과 5개 관련 부서 담당자, 용역사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
증권·금융
증권
금융
에너지플러스카드의 새로운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 공개
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의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디자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의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디자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투명 카드에 그라
중기·IT
중기·벤처
IT
삼성전자, 2024년형 게이밍∙고해상도 모니터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혁신 기술 및 새로운 기능을 대거 탑재한 2024년형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와 고해상도 모니터 ‘뷰피니티’ 신제품을 4일 출시했다. 삼성전자 O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G80SD)`오디세이 OLED G6(G60SD)`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삼성전자가 글로벌 1위의 OLED 모니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자 평면 16...
경제일반
부동산
자동차
취업·직장인
세계경제
경제일반
한국부동산원, 정비사업 활성화 위해 ‘찾아가는 정비사업 설명회’ 실시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정비사업의 활성화를 지원하고 주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오는 6월부터 소단위 정비사업 교육인 ‘찾아가는 정비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기신도시 자료사진 소규모 주민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지역 현안과 연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여 주민 체감도를 높이고 잠재...
의약·보건
의약·보건
우리바이오, '의료용 대마 재배 및 성분 연구 허가' 승인 획득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 원료 전문기업 우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대마 재배 및 대마 성분 연구를 위한 '마약류취급학술연구자' 및 '마약류원료물취급자' 승인을 취득했다고 22일 밝혔다.'마약류취급학술연구자'는 현재 마약류로 분류된 대마초를 학술 연구 목적으로 재배하고 재배된 대마에서 ...
사회·교육
사회일반
사건·사고
교육
SKT,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신규 캠페인 진행
SK텔레콤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하는 신규 캠페인 ‘Peel the Tape, Heal the Earth’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모델이 T다이렉트샵 신규 캠페인 포장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이번 캠페인은 SKT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 구매 고객에게 배송되는 택배 박스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이
정치·행정
국회·정당
행정·지자체
정치일반
행정안전부, 인구감소지역 문화·관광·체육시설 지원 강화
행정안전부는 `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 시행령` 일부개정안이 4일국무회의에서 의결되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이번 개정으로 문화·관광·체육시설을 인구감소지역으로 설치 및 이전할 때 함께 이주하는 근로자를 지원하고 정확한 생활인구를 산정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이 마련되었다. 우선, 인구감소지역으로 인구
포토
포토뉴스
尹 대통령, 노후 단독·빌라촌 바꾸는 새로운 도시재생, 뉴:빌 사업 추진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오후 영등포 문래예술공장에서 ‘도시혁신으로 만드는 새로운 한강의 기적’을 주제로 스물한 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개최하여, 수도 서울의 원도심 노후화, 높은 주거비용, 문화 인프라 격차 등의 문제를 해소하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선도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윤석열...
전체기사
SKT,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신규 캠페인 진행
SK텔레콤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하는 신규 캠페인 ‘Peel the Tape, Heal the Earth’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모델이 T다이렉트샵 신규 캠페인 포장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이번 캠페인은 SKT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 구매 고객에게 배송되는 택배 박스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이
Login
Join
전체보기
Top
로그인
자동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홈으로 가기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네이버로그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